호박무침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쎄리 조회 11회 작성일 2022-01-12 22:43:53 댓글 0

본문

호박요리[애호박무침]더이상 기름지게 볶지말고 무침하세요~감탄할정도로 맛있는 밑반찬 호박무침!건강요리!

항상 기름에 볶는 애호박을 기름에 볶지않고 무침요리로하는 건강하면서 먹어보면 감탄할정도로 담백하고 맛있는 애호박무침 레시피 입니다.

[재료]

애호박2개,쪽파25g,청양고추작은것3개

[양념]

진간장1큰술,국간장1큰술,매실청1큰술,설탕반큰술,고추가루1큰술,마늘2/3큰술,들기름1큰술반,후추약간,통깨약간

※양념계량기준-종이컵200,밥수저
Rachel Kim :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야무진 진행과 맛있는 반찬의 완성도
모두모두 만족입니다
감사합니다 ~^^
박순딩 : 왜 양장금님을 이제야 알았는지ㅜㅜ
냉장고에 기본적으로 보관되어있는 재료로
만들어진 요리가 많아 따라하기가 쉽고
어쩜 이렇게 맛깔나는지!
매일 반찬걱정했었는데 덕분에 수월하게 만들고 있네요~
감사합니다!
crownj79 : 오~~~ 요거 꼭 해드세요!!!
깔끔하니 밥도둑이 따로 없어요 ㅎㅎ
쉬우면서 엄청 만난 반찬 감사해요~~
덕분에 요리가 조금씩 재밌어집니다
결승선통과 : 제기준 인터넷에서 보고 따라해본 레시피 중에 손에 꼽습니다. 진짜 간단하고 맛있어요. 제 입맛엔 매실이나 설탕 안넣어도 진간장이랑 애호박에서 단맛이 나서 괜찮았어요. 쉽고 간단한 조리법인데 양장금주부님만의 팁이 담긴 것 같아요. 조회수 높은건 이유가 있더라고요.
gaeul : 와... 호박을 볶으면 물많이
나오고 흐느러져 먹기 그랬는데 구워서 무치는 방법이 있었다니 정말 좋은
레시피네요 빨리 해먹어보고 싶네요 ㅎㅎ

이렇게 맛있는데 안 만드실 건가요? [애호박무침] '이것' 넣고 무쳐서 10배 더 맛있게! seasoned zucchini

이것' 넣고 무쳤더니 10배 더 맛있어졌네요!
'애호박무침' 이 맛있는 걸 보고만 계실 건가요?

반찬으로 이만한 게 없습니다.

누구나 만들 수 있는 간단한 레시피와
쉽게 구입할 수 있는 식자재

오늘 식탁에 올려보세요~^^



--------------- 재료 -------------
+++ 계량 : 밥스푼, 티스푼, 계량컵(200ml)+++
애호박 1개
팽이버섯 1봉지
홍고추 1개
대파 흰대부분
멸치액젓(또는 까나리액젓) 2스푼(20g)
설탕 1/2스푼(7g)
양조간장(또는 진간장) 1스푼(10g)
매실액 1스푼(14g)
고춧가루 1스푼(7g)
다진 마늘 1스푼(20g)
깻가루 1스푼
식용유


#애호박요리
#팽이버섯요리
#무침양념만들기
#애호박볶음
#반찬만들기
이 남자의 cook :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기쁘고 행복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~ ^^
박정임 : 이남자 찐매력~동심을 잃지않아 다커도 애호박이랰 냉장고에 마지막까지 숨어있느라 맘고생이 심해서 쭈글쭈글해진 고추의 심정까지 알아주는 이남자 왜 요리까지 잘하는거냐구 ㅋㅋ~
BADA : 미소를 지으며 때로는 빵 터지며 요리를 배우는 이남자의쿡
류한은 : 애호박무침 레시피도 좋지만 셰프님의 유머있는 말씀에 늘 웃게 됩니다!
행복한 주말 되소서
보따리 -보면서 따라하는 요리 : 애호박은 볶아먹는건줄만 알았는데 무침이라니 신기하네요!
미리 구워주는게 포인트군요ㅎ
울집 냉장고에도 맘고생 심한아이들 가끔 있는데..
잘 찾아서 먹어줘야겠어요ㅋ
맛있는 레시피 감사합니다~^^

잠깐! 바로 볶지 말고 'OO'먼저 하세요 / 우리 엄마가 동네를 평정한 애호박볶음!

부서지지 않고 모양이 살아있는 애호박볶음!
다른 반찬은 생각도 안 나게 만드는 애호박볶음!
밥 넉넉하게 안치고 시청하세요!



이 남자의 cook 까페 : https://cafe.naver.com/tmc09



+++ 계량 : 밥스푼, 티스푼, 계량컵(200ml)+++
애호박 1개
대파
청양고추 1개
홍고추 1/2개
양파 1/4개
다진 마늘 1/2스푼(10g)
새우젓 1스푼
들기름 2스푼
식용유 1스푼
통깨 1스푼
맛술 2스푼(20g)



#애호박
#새우젓
#밥도둑
#반찬
#들기름
이 남자의 cook :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
소중한 하루 행복하게 보내세요~^^
건곤제니 : 이 프로 넘 좋다. 쉽게 따라 할 수 있고 유머도 재미있게 ㅋㅋㅋㅋㅋ
사랑 : ^^호박이 뒤로 고추씨 못까게ᆢㅋㅋ
요리소재로 개그맨되시면 세계를 평정하실듯ᆢ
한달 있으면 80이 되는 저같은 할머니한테도 신나는 요리강습을 보고 듣게 해주셔서 참 고맙습니다 ^^
이영숙 : 이 남자의 쿡!
유머와 애호박볶음이 저녁밥상에 오르면 소화력은 최고일듯~재미있어요
Dark : 이 남자의 쿡!
유머와 애호박볶음이 저녁밥상에 오르면 소화력은 최고일듯~재미있어요

... 

#호박무침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6,025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xn--3f4bm7f91by1y.com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